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2018년 07월 12일 by 오대표!

    목차 (Content)
반응형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반응형

카카오톡은 번호당 아이디를 하나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게임 등 여러가지 수요로 카카오톡 계정을 두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부터 리뷰할 방법은 꽤 오랫동안 안막히고 있으며,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나 플러스친구를 이용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SKT기준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오늘은 SKT 기준으로 카카오톡 아이디 두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SKT의 부가서비스 중에서 본인의 원래 번호에 추가적으로 한 개의 번호를 더 사용할 수 있는 넘버플러스2가 있습니다.

SKT-넘버플러스2

SKT 넘버플러스2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의 검색을 통해서 전화번호 선정 후 추가적인 전화번호를 할당받게 됩니다.

사용방법은 발신시 *281을 누르고 상대방 전화번호를 누르면 추가로 할당받은 넘버플러스 번호가 상대방의 수신전화번호로 인식됩니다.

이 중에서 중간국번이 49로 시작하는 회선들을 선정한 후에 카카오톡 아이디를 만들면 인증 문자가 날라옵니다. 한동안 넘버플러스로 카카오톡 아이디들이 많이 생성되어서 넘버플러스 번호들을 카카오톡측에서 막았습니다. 하지만 중간국번 기준으로 특정 번호들이 카톡에 가입되고 있습니다. LGT에서는 더욱 많은 번호들이 가입되고 있다고 합니다.

1줄 요약: 넘버플러스에서 중간국번 49로 시작하는 번호로 부가서비스 가입하고 카톡가입하면 추가계정을 만들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