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 용답역 로데오거리 맛집 / 답십리 맛집 : 통돼지 두루치기 김치찌게 전문점

2022년 12월 16일 by 오대표!

    목차 (Content)
반응형

2호선 용답역

반응형

"동네에서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역시 소문대로네요. 고기 양도 많고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한 끼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최고예요. 양념 맛도 좋아서 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꿀맛!"

2호선-용답역
용답역

용답역 맛집

2호선 용답역 1번출구 아래에 위치한 로데오거리 입니다. 며칠 전 한양대 근처에서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인데 너무 맛있어서 감동받은 곳이에요!! 바로 용답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통돼지 두루치기 김치찌개 전문점입니다. 가게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이 메인 메뉴는 통돼지 두루치기이고 이외에도 통돼지 김치찌개, 명물부대찌개, 오겹살, 손두부사리, 라면/햄.떡 사리, 볶음밥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곳은 제가 예전에 살던 동네라서 오며 가며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항상 손님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늘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 7시쯤 갔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다행히 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테이블석과 좌식석이 있었는데 저희는 신발 벗기 귀찮아서 테이블로 앉았어요.

김치-돼지고기-볶음밥-요리재료

저희는 이날 고민 끝에 통돼지 두루치기에 손두부사리, 라면사리를 추가 했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잠시 후 밑반찬 4종 세트가 나왔습니다. 먼저 아삭아삭한 콩나물무침과 짭조름한 어묵볶음, 새콤한 무생채가 나왔어요. 이어서 커다란 솥꾸껑 같은 냄비에 담긴 통돼지 두루치기가 나왔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큼지막한 두부와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맛은 뭐 말할 필요도 없이 존맛탱구리였습니다ᅲᅲ 찌개 간도 딱 맞고 무엇보다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집이랑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 텐데 조금 멀어서 아쉽다는 ᅲᅲ 그래도 종종 찾아가서 먹어야겠어요 ᄒᄒ

2022.12.14 - [수도권 지하철/2호선] - [2호선 신답역] 맛집 맛나분식 방문기

 

[2호선 신답역] 맛집 맛나분식 방문기

여기 떡볶이 대박 맛집이에요! 다른 메뉴보다 떡볶이는 꼭 드셔보세요. 국물떡볶이 스타일인데 매콤달콤하면서 감칠맛 나는게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옛날 분식집에서 먹던 딱 그 맛이라서

postas.tistory.com

2022.12.12 - [수도권 지하철/2호선] - [2호선 용두역] 쭈꾸미골목 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 본점 방문기

 

[2호선 용두역] 쭈꾸미골목 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 본점 방문기

"아직도 여길 몰라? 매운 맛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곳 ! '나정순 할매 쭈꾸미'에서 맛있게 매콤한 주꾸미 드시고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2호선 용두역 근처 쭈꾸미골목을 방문하였습니다.

postas.tistory.com

2022.12.11 - [수도권 지하철/2호선] - [2호선 신설동역] 데이트 코스 풍물시장 방문기

 

[2호선 신설동역] 데이트 코스 풍물시장 방문기

신설동역은 1호선, 2호선, 우이신설선이 지나갑니다. 실내 데이트 장소 찾다가 여기 발견했어요. 골동품이나 옛날 물건 같은 거 구경할 수 있고 재밌는 체험 프로그램도 많아서 연인끼리 가기에

postas.tistory.com

반응형

댓글